Mein Herze

장서희 나이 피토, 남편 사실정보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서희 나이 피토, 남편 사실정보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0. 21:34

 

배우 장서희씨는 2002년,2009년 연기대상을 두번이나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여배우입니다. 1981년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뽑혀 모델과 연기활동을 했는데요.

 

 

본격적인 데뷔는 1989년 mbc 공채19기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인어 아가씨','아내의 유혹'인데요 막장 드라마에서 사이다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여배우랍니다. 장서희 나이는 1972년생으로 46세인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장서희 남편과 장서희 피토 사건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래 장서희 피토 동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장먼저 알아볼 내용은 장서희 남편에 관한 정보입니다. 위 사진은 윤건씨와 함께 찍은 사진은데요. 장서희 윤건씨는 한때 가상부부를 해서 많은분들이 장서희 남편으로 알고있지만 장서희씨는 사실 미혼이랍니다. 나이가 있어 결혼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큰거같아요.

 

 

 

다음으로는 방송에 나왔던 장서희 피토 사건입니다. 장서희씨가 tvN'인생술집'에 출연했을 당시 장서희 피토, 즉 각혈을 한적이 있는데요. 당시 신동엽씨를 포함한 mc 및 게스트들은 엄청 놀랐답니다. 과연 무슨 일이었을까요?

 

 

 

사실 장서희 피토 사건은 장서희씨가 mc들을 위해 연출한 몰래카메라였답니다. 당시 안주 중 닭다리를 먹다가 갑자기 '이게 뭐냐'라고 말하면서 휴지에 피를 뱉어냈는데요. 빨간 피 캡슐을 미리 물고있다가 완벽한 연기로 속였답니다.

 

 

오늘은 장서희 남편, 장서희 피토 장서희 나이까지 살펴봤는데요. 아래는 동영상을 바로보기 해놨으니 장서희 피토 몰래카메라가 궁금하신분은 바로 확인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