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신현준 즐라탄 닮은꼴, 신현준 아내 결혼 나이 알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현준 즐라탄 닮은꼴, 신현준 아내 결혼 나이 알아보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8. 18:35

 

배우 신현준씨는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해 수많은 작품과 현재는 인덕대학교 방송 연예과에서 교수를 겸하고 있는데요. 신현준 나이는 1968년생으로 49세입니다.

 

 

배우 신현준 즐라탄 닮은꼴로 상당히 유명한데요. 즐라탄은 풀네임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FW 공격수 10번으로 활동했습니다. 오늘은 신현준 닮은꼴 즐라탄과, 신현준 아내, 신현준 결혼 이야기를 살펴볼게요.

 

 

 

신현준 즐라탄 닮은꼴은 축구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데요. 이번 2018월드컵 조편성에서 독일, 스웨덴, 멕시코 등과 F조에 함께 배정되면서 팬들은 '신현준을 국가대표에 넣으면 스웨덴선수들이 즐라탄과 헷갈려서 신현준한테 페스를 할것이다' 라고 댓글을 달면서 엄청난 웃음을 만들었는데요.

 

 

 

신현준씨도 이에 '국민들이 원하면 국가대표로 들어가겠다','다시 머리를 길러야 하나'라고 말하며 유쾌하게 답변을 해주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줬답니다.

 

 

 

위 사진은 신현준 즐라탄 합성 사진인데요. 위화감이 '제로'네요. 그리고 위 세레모니를 하고 있는 사진은 신현준인지 즐라탄인지 구별이 안될만큼 완벽한 조화를 이루네요.

 

 

 

다음은 신현준씨는 슬하에 아들 한명을 두고 있는데요. 신현준 아내에 대해 조금 알아볼까합니다. 신현준 아내 김경미씨는 길거리에서 첫 만남을 가졌는데요. 신현준씨는 첫눈에 아내에게 반했고 교회 건물로 들어가려는 아내 김경미씨에게 '교회 다니냐'라고 먼저 말을 걸었다고 하네요.

 

 

 

그러자 아내 김경미씨는 신현준씨를 알아보고 자신이 공부하고 있던 첼로케이스에 사인을 요청, 둘의 만남은 시작됩니다. 방송에 나와 아내와의 첫만남에 결혼을 직감했다고 말했는데요.

 

 

인연이란 것이 정말 있나 봅니다. 그리고 아내는 유학을 갔다가 5일만에 신현준씨가 보고싶어서 입국을 했다고 해요. 그렇게 신현준 결혼은 2013년 하게 됐습니다. 아내 사진은 12살 띠동갑 나는 아내가 불편할까봐 얼굴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목격자들의 말로는 상당히 미인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신현준 즐라탄 부터 신현준 결혼, 신현준 아내까지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부탁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