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pc로 해봐요 본문

게임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pc로 해봐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 00:15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pc로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pc로 하는법을 포스팅 할까합니다.
 
롤링스카이는 원래 모바일로하는
앱이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IT를
잘 다루기 때문에 PC로도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롤링스카이는 안드로이드에서만

80만회가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플래시게임 중에서도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편이에요.

 

 

또 난이도도 쉽지가 않아서

정말 15단계 이상간다면

그분은 중수이상

 

17단계 이상간다면 고수이상

 

19단계 이상간다면 초고수의

반열에 오를 수 있습니다.

 

제가 한 20단계까지 하시는분은

영상으로 잠깐본적 있는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아래는 8단계입니다.

제가 평균 13~14단계 정도 가니

아직은 무난한 단계입니다.

 

 

저는 17단계이상 한번도 가본적이 없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아래는 18단계입니다.

제가 한번도 가보지 못한 단계에요.

 

17단계도 못깻는데

18단계정도되면 아마

어디서 뭐가 튀어나오는지 알아도 못피하고

공략을 본다고해도 쉽게 깨기힘들거에요.

 

 

이건 19단계인데요.

이때까지 오신 실력도 대단하고

19단계 까지 하실려고

다시하고 다시하신것도

대단합니다.

 

저는 시간이 너무 많이 잡아먹어

17단계 간 이후로 그냥

그러려니 하고산답니다.

 

 

이렇게 끝으로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컴퓨터로 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재밌게 하셨으면 아래 하트를 한번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