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이준기 전혜빈 인스타 결별의 이유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준기 전혜빈 인스타 결별의 이유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30. 02:29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인연이 닿아 연인 관계로 발전한 배우 이준기 전혜빈씨가 최근 결별 사실을 알리며 주변 팬 분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1살 차이의 예쁜 비쥬얼 커플로 불려서 그런지 더욱 안타깝네요.

 

 

이준기 전혜빈 커플은 유독 인스타에 많이 자신의 소식들을 알렸습니다. 오늘은 이준기 전혜빈 인스타를 기준으로 연애 결별 사실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애 인정 하기전 이준기씨는 인스타 그램에서 '안녕? 내사람' 이라는 말과 함께 이모티콘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9월 27일은 전혜빈씨 생일로 생일에 딱 맞춰 글을 올렸고 이에 의문심을 품은 네티즌들이 캡쳐해서 열애설 추측을 했습니다.

 

 

 

이준기 오랜 팬 분들은 이미 대부분 사실을 예측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팬 입장으로서 배우의 사생활을 지켜주기 위해 그냥 넘어갔다고하네요. 이 후 공식 열애 발표를 했고 둘은 잘 사귀는가 했는데 최근 결별 발표를 했습니다.

 

 

 

1년이 채 되지않아 결별을 발표한 이유는 '서로 바빠서 자연스럽게 소원해 져 이별을 하게됐다'고 전했습니다. 연예인들 대부분 이런 이유로 이별을 공식 발표를 합니다. 오늘은 이준기 전혜빈 인스타를 살펴봤는데요.

 

 

무슨 이유에선진 잘 모르겠지만 유독 친하고 잘 어울렸고, 함께 커플 목걸이를 하는 등 여느 커플처럼 잘 지내는 모습에 예쁜 모습으로 봤던 팬입장으로선 상당히 안타까운 것은 사실이네요. 하지만 연예인이기 이전에 이분들도 개인이기 때문에 사생활을 지켜드리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으로 시청자들을 찾아뵙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