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현빈 강소라 데이트 러브스토리 알아봅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현빈 강소라 데이트 러브스토리 알아봅시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 02:33

 

현빈 강소라씨는 작년 10월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하며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빈 강소라 데이트를 위해 디스패치가 상당히 찾아다녔지만 직접 데이트하는 장면을 목격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현빈 강소라 데이트 장면은 포착못했지만 이들의 러브스토리와 이들의 나이차이, 프로필 등을 살펴보면서 현빈 강소라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빈씨는 1982년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강소라씨는 1990년생 28세로 8살 차이가납니다. 현빈씨는 184cm, 강소라시는 168cm로 키차이도 딱 좋습니다. 혈액형은 현빈씨는 B형, 강소라씨는 A형이라고 합니다.

 

 

 

또 현빈 강소라씨는 쿨한 열애설 인정으로도 유명합니다. 연예인 커플은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거나, 열애설이 크게 났을때 마지못해 인정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반해, 현빈 강소라씨는 상당히 빠른 기간, 그리고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적도 없는데 열애설을 스스로 인정하며 쿨한 공개커플이 되었습니다.

 

 

 

현빈 강소라 데이트 포착장면은 없지만 시민들을 통해 송파구 잠실 샤롯데시어터 뮤지컬 '드림걸즈' 내한공연에서 마스크를 낀 데이트 장면이 포착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빈 강소라씨는 연극이나 뮤지컬처럼 소소하게 평범한 일반인 커플처럼 행복해 보입니다. 그리고 1년 넘는 기간동안 아무런 사건사고 없이 정말 예쁜 사랑을 나누고 있는 현빈 강소라씨를 항상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