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박명수 아내 나이 200억 재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명수 아내 나이 200억 재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4. 02:30

 

무한도전의 고유명수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가 무한도전에 첫 출연 후 예쁜 외모로 엄청난 관심과 팬들이 생겼습니다. 처음 무한도전에서 한수민씨는 그냥 의사로만 밝혀졌었는데요. 너무 방송에 나오는 것을 꺼려해서 문제가 있는 분인줄 알았답니다.

 

 

하지만 박명수씨가 고히 모셔놓은 이유가 있었네요. 정말 예쁜 아내를 꽁꽁 숨겨두고싶은 남편의 마음이라고 할까요? 오늘은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의 프로필과 나이, 스펙 등을 알아볼까 합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는 1978년생으로 40세니다. 그리고 70년생 박명수씨와는 8살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30대 초반 외모로 방송에 나온 직후 엄청난 동안으로 시청자들이 깜짝 놀랐죠. 조금 잘못보면 박명수 딸로 착각할만큼 동안이에요.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직업입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 직업은 의사입니다. 현재 '해바라기의원'의 원장이고 고려대 의과를 졸업했다고합니다. 그리고 한수민씨는 제테크에 관심이 많아 유명 모 커피점을 프렌차이즈 후 17억의 차익을 남겼다고하네요. 그리고 방배동 빌딩을 88억 매입, 현 시가 150억이라고 합니다.

 

 

 

 

무한도전에 나와 방송에대한 욕심을 내비친 박명수 아내 한수민씨는 최근 싱글와이프에 출연을 했는데요. 워낙 예쁜 외모로 요즘은 거의 연예인급 대우를 받고 계신답니다.

 

 

외모면 외모 능력이면 능력 방송에 보이는 성격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한 면이 없어보이네요. 최근 싱글와이프 출연료까지 합치면 박명수씨보다 어쩌면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박명수씨가 최고의 승리자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