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박기영 나이 재혼, 이혼한 까닭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기영 나이 재혼, 이혼한 까닭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4. 07:10

 

박기영씨는 대한민국 알아주는 싱어송라이터로 1998년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정규음반 7장 특별음반 4장 총 11장의 음반을 낸 20년 경력의 가수입니다. 박기영 나이는 1977년 7월 28일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최근에 우리에게 '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며 크게 알려졌는데요. 상당히 단아하고 예쁘고 동안인 외모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박기영씨는 역경 또한 많았습니다. 오늘은 박기영 나이, 이혼 그리고 재혼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후의 명곡2에 나와 화려한 모습을 보여 준 박기영씨는 2010년 변호사와 결혼을 한적이 있습니다. 슬하에 딸 가현양을 두었고, 2015년 12월 결혼 5년만에 이혼을 했고 양육권은 박기영씨가 가졌습니다.

 

 

 

이후 불후의 명곡2에 함께 출연한 스승이자 남편 한걸음씨와 새로운 출발을 했습니다. 박기량씨는 탱고를 배우기 위해 한걸음씨를 찾아갔고 그곳에서 스승과 제자 사이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합니다.

 

 

 

박기영 재혼 남편 한걸음씨는 1976년생으로 박기영씨보다 1살 연상입니다.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주변의 뜨거운 관심을 받게되었고, 조심스럽게 연애를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스승과 제자의 사랑과 그리고 한번의 아픔을 겪었던 박기영씨기에 이번 결심은 정말 조심스러웠다고 생각합니다. 이혼 당시 소송을 하는 등 상당히 힘든 시기를 많이 겪었던 박기영씨 항상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