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타블로 강혜정 딸 하루 자폐증 논란? 본문

카테고리 없음

타블로 강혜정 딸 하루 자폐증 논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7. 16:40

 

최근 에픽하이가 새로운 앨범으로 돌아와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타블로 강혜정 부부 근황이 다시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타블로 딸 하루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엄마 강혜정과 아빠 타블로를 꼭 닮은 예쁜 외모와 착한 마음씨 똑똑한 머리로 큰 인기를 얻었답니다. 그런데 갑자기 타블로 딸 하루 자폐증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겼는데요. 오늘은 그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블로 강혜정 딸 하루 사진은 자주 sns를 통해 볼 수있는데요. 연관 검색에 타블로 하루 자폐증 단어가 검색되는 이유는 바로 타블로 안티 카페인 '타진요'에서 쓸데없는 루머를 퍼뜨린 것입니다.

 

 

 

사실 타블로 딸 하루는 짜증은 좀 있지만 상당히 착하고 똑똑합니다. 또 엄마 강혜정씨는 똑소리나는 대표 엄마로 유명할만큼 육아에 있어 엄청난 전문가랍니다.

 

 

 

타블로 강혜정 부부는 연예인 대표 부부로 타블로씨는 1980년생 본명 이선웅입니다. 그리고 강혜정씨는 1982년생으로 2살 나이차이를 보입니다. 이후 2009년 결혼 후 2010년 딸 하루를 낳았답니다.

 

 

눈에 넣어도 아깝지 않을 예쁜 딸 하루에게 안좋은 연관검색이 붙으면서 분명 상당히 분노하겠지만 상당히 착한 마음씨로 아직까지는 공식대응은 하지 않고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부모가 자식을 건드려서 마음이 좋은사람이 있을까요. 타진요에서는 법적 대응이 생기기전에 사과하고 정정글을 올리기를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