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임시완 키 군대 펙트확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시완 키 군대 펙트확인!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8. 16:00

 

최근 임시완 군대에 들어가며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임시완씨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맴버로 데뷔하여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단기간에 많은 작품들의 주연에 출연했습니다.

 

 

임지완 키는 프로필상 166cm, 175cm로 나와있지만 많은 의문점이 생기면서 연관 검색어로 임시완 키, 임시완 군대 등이 생기게 됐습니다. 오늘은 임시완 키에 대한 펙트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이완씨는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 '해를 품은 달'의 어린 남자주인공역, 드라마 '미생','응답하라 1997','왕은 사랑한다'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배우돌이 됐습니다.

 

 

 

임시완 키는 방송에 나오면서 자주 언급이 됐는데요. 함께 출연했던 배우 강소라씨, 고성희씨 등과 함께 서는 컷이 자주등장하면서 프로필과는 전혀 다른 키처럼 보였습니다.

 

 

제국의 아이들 형식은 프로필 183cm입니다. 고성희씨 키는 170cm 정도입니다. 그리고 임시완씨를 직접 본 증언들에 따르면 최소 162cm에서 최대 165cm라고합니다. 아마 163cm정도가 맞아 보이네요.

 

 

임시완 키, 임시완 군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키는 비록 조금 작은 편이지만 잘생긴외모와 엄청난 연기실력으로 단번에 인기를 얻게 됐습니다. 임시완씨 군대 잘 다녀와서 빨리 복귀하시길 기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