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티아라 지연 결혼 몸매 이동건 살펴볼까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티아라 지연 결혼 몸매 이동건 살펴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8. 20:17

 

최근 티아라 지연 결혼에 엄청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때 지연 이동건 공개 커플로 엄청난 이슈였는데요. 결별까지 했다고합니다. 이동건 지연 커플은 13살 차이가 나는 커플인데요.

 

 

지연씨는 1993년생, 배우 이동건씨는 1980년입니다. 13살 차이지만 2년 동안 잘 교제를 하다가 2016년 결별을 했습니다. 오늘은 티아라 지연 결혼과 몸매 그리고 지연 이동건씨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동건 지연은 결별 이후 이동건씨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에 출연했던 조윤희씨와 공개열애를 했고 현재 법적 부부로서 결혼이전 임신을 한 소식까지 전해집니다. 그래서 지연씨가 상당히 많이 당황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있네요.

 

 

 

티아라 지연 결혼은 사실 아직 사실 무근입니다. 이동건씨가 결혼 준비를 한다고 하니 아직 많은 분들이 티아라 지연씨와 교제하고 있는 것으로 착각, 티아라 지연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것은 티아라 지연 몸매입니다. 지연 몸매는 그룹 티아라 당시에서도 상당히 좋은 몸매로 유명했는데요. 골반 라인과 허리라인이 상당히 예쁜 것이 특징입니다.

 

 

한때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으로 오랜기간 자숙을 했지만 솔로 데뷔 후 다시 성공의 길을 걷고있는 지연씨, 갑작스러운 전 남자친구 결혼과 임신 소식에 많이 당황스럽겠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으니 기운 내시길 기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