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리 3초 삭제 사진, 최자 논란 팩트확인

by 내마음 리포터 2017. 11. 9.

 

설리 최자 공개커플은 14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2년 7개월동안 연애를 했습니다. 설리는 1994년생으로 24세, 최자는 1980년생으로 올해 38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건이 있었지만 결국 공식 결별 발표를하며 2년이 넘는 기간의 종지부를 찍었는데요. 항상 설리 인스타 사진은 화재가 되었습니다. 그 중 특히 설리 3초 삭제 사진은 더욱 논란이 많았는데요. 오늘은 설리 최자, 설리 3초 삭제 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sns에 설리 3초 삭제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한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그러자 네티즌들은 전확한 진실을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믿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사실 3초동안 올라왔다 삭제된 사진은 설리와 닮았기도 했구요.

 

 

 

아래는 설리 3초 삭제 사진 캡처본을 올려놓은 것입니다. 하지만 이에 설리가 아니라는 반증이 속속 등장하며 논란이 제기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고 논란을 알아볼까합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댓글을 달았는데요. 사실 설리 3초 삭제 사진을 올렸을 당시 설리씨는 인스타를 삭제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설리가 올린 3초짜리 사진을 캡쳐한 것도 이상하다는 문제였습니다.

 

 

 

또 일본의 성폭행 피해자 사진이라는 루머까지 만들어내며 이상하게 만들어 냈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글을 올린 사람을 고소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설리 측에서는 크게 대응하지 않고 넘어가준 것이죠.

 

 

 

오늘은 설리 최자, 설리 3초 삭제 사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기존 3초 삭제사진도 설리씨가 유독 인스타에 논란 사진들이 많이 올리면서 생겨난 탓이 아닐까합니다.

 

 

설리씨는 김민준씨와 공개열애를 잠시 하다가 4개월만에 결별을 했습니다. 유독 사건 사고가 많았던 설리씨 최근 연기자로 변신했는데요. 앞으로 연기자로서 설리씨를 응원하고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