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이동건 조윤희 지연 삼각관계의 진실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동건 조윤희 지연 삼각관계의 진실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9. 21:18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이 닿은 이동건 조윤희씨 그리고  영화'해후'에서 인연이된 이동건 지연씨 이동건 조윤희, 이동건 지연 이 커플은 항상 연관검색어로 논란이 뜨겁습니다.

 

 

이동건씨는 배우 한지혜씨까지 항상 연기를 함께하면 여배우와 연애를 하는데요. 오늘은 이동건 조윤희 지연 이 세명의 열애와 함께 최종적으로 결혼을 해 부부의 인연을 맺게된 커플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동건 지연 커플입니다. 2015년 6월 한중합작 영화 '해후'촬영을 하며 만나게 된 커플 sns에 공개열애 사진을 올리며 한동안 뜨거운 관심이었습니다.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공개열애였기 때문에 더욱 뜨거웠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1년 7개월만에 돌연 결별발표를 했습니다. 바로 올해 초 일이었죠. 안타깝게도 이동건 지연씨는 결혼의 인연까진 가지 못했네요. 다음은 이동건 조윤희 커플을 살펴볼까요?

 

 

 

네 항상 뜨거운 남자 이동건씨를 갖게된 여성은 조윤희씨 였습니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만나 커플로 발전하게 된 이동건씨 하지만 이동건 지연이 헤어진지 3개월이 채 되지않아 결혼발표 임신사실까지 알려지면서 상당히 많은 의심을 받았습니다.

 

 

지연씨와 헤어지자 마자 결혼발표 임신소식을 전하며 혹시나 지연씨와 헤어진 이유가 이것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안타깝게도 양측은 대응을 하진 않았지만 태어날 2세와 부부의 연을 맺은 이동건 조윤희 부부를 위해 말을 아끼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