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레드벨벳 슬기 몸매 사복 엄청나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레드벨벳 슬기 몸매 사복 엄청나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0. 15:52

 

최근 마냥 어린아이였던 레드벨벳 슬기에 성숙미가 더해지면 최근 포텐이 터지고있습니다. 남자분들은 물론 여성분들까지 레드벨벳 슬기 몸매를 보고 경악을 금치못하고있어요.

 

 

오늘은 레드벨벳 슬기 몸매, 사복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레드벨벳 슬기는 1994년생으로 23세입니다. 161cm의 키지만 워낙 비율이 좋아 키도 커보이고 유독 다리가 길어서 키가 더 커보이네요.

 

 

레드벨벳 슬기는 11자 복근과 얇은 하체가 상당히 유명합니다. 초기 레드벨벳 다른 다른 맴버들에게 가려져 많이 알려졌지 않지만 최근 활동을 할 때 레드벨벳 슬기의 매력을 많이 알아주는 분들이 나타나면서 점차 알려지기 시작했죠.

 

 

 

 

레드벨벳 무대인사 장면입니다. 옆의 다른 맴버들과 비교해도 신체 비율이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점점 예뻐지는 레드벨벳 슬기네요.

 

 

그리고 레드벨벳 슬기 사복 패션이 상당히 뜨고있어요. 슬기 사진은 여성분들의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도 많이 불리는데요. 아래 레드벨벳 슬기 사복사진을 한번 살펴볼게요.

 

 

 

 

 

그냥 바지와 티하나 걸쳤을 뿐인데요 정말 여신이 따로없어보입니다. 그리고 레드벨벳 슬기 사복패션을 보면 대부분 운동화를 신고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리가 정말 기네요.

 

 

무대에 오르기 위해 짙은 화장을 하는 것보다 이렇게 평소 사복일때처럼 화장을 많이 안한 수수한 모습이 레드벨벳 슬기에게는 훨씬 더 매력적인것 같네요. 오늘은 레드벨벳 슬기 몸매, 사복 패션까지 알아봤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예쁜게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