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판빙빙 홍수아 중국인기 오리목 남편 정확한 정보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판빙빙 홍수아 중국인기 오리목 남편 정확한 정보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2. 21:14

 

대한민국 배우 홍수아씨는 1986년생 올해 32세입니다. 국내에서 '논스톱'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프로같은 시구 실력으로 축구계에서도 상당히 유명했습니다. 168cm 44kg이라는 완벽한 몸매로 비율이 상당히 좋습니다.

 

 

홍수아씨는 최근 중국으로 진출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한국의 판빙빙으로 불린다고합니다. 아래 사진은 판빙빙 홍수아 사진을 비교한 것입니다. 정말 많이 닮았죠? 홍수아씨는 콧구머을 조금 축소하는 수술을 한 듯합니다.

 

 

 

중국에서는 국내보다 3~4배의 출연료를 받는다고 토크쇼 '택시'에 나와 얘기한적이 있는데요. 2~3년 전 당시 회당 1억의 출연료를 받았다고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추자현 장나라씨에 비하면 아기라고 하니 추자현 장나라씨의 출연료가 상당히 궁금하네요.

 

 

 

또 홍수아씨는 중국에서 즐겨먹는 간식이 있다고합니다. 중국에서 워낙 활발히 활동하다보니 왠만한 음식을 다 잘먹는데요 그 중 인기는 오리목이라고 합니다. 다소 징그러울 수 있지만 치킨에 닭목도 먹는데 크게 이상한건 아니죠? 그래서 홍수아 오리목이라는 연관검색어까지 생겼습니다.

 

 

 

사실 홍수아씨는 아직 미혼이지만 신기하게도 홍수아 남편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뜬답니다. 아마 32세의 결혼적령기 나이이고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홍수아씨와 결혼을 하고싶은 국내, 중국 팬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홍수아씨는 성격이 따뜻하기로 유명합니다. 배우 허이재씨는 이혼이후 굉장히 힘든 시기를 보낼 때 동료 배우인 홍수아씨가 많이 도와줬다고 말하며 정신적인 호위무사라고 고마움을 전했는데요. 그래서 홍수아 허이재씨가 엮인적은 있지만 공식적으로 홍수아 남편은 미혼이기에 아직 없답니다. 오늘은 홍수아씨의 여러가지를 알아봤는데요. 대륙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홍수아씨 멋진 활약을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