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EXO 백현 나이 키 프로필 대공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EXO 백현 나이 키 프로필 대공개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3. 18:08

 

오늘은 EXO 백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엑소는 한국 남자가수 그룹 중 정상의 위치에 있습니다. EXO 백현은 본명 변백현으로 1992년생 26세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 변백범씨가 있습니다. 그리고 EXO 백현은 그룹내에서는 메인보컬을 맡고있습니다. 머리가 똑똑해서 '천재 아이돌' 귀여운 외모 때문에 '멍뭉이'등이 별명이랍니다.

 

 

 

EXO 백현 키는 174cm로 세훈이나 찬열처럼 키큰 맴버와 비교해서는 작은 편이지만 얼굴이 워낙 작아서 170대 후반처럼 보인답니다. 또 엑소 백현은 화려한 화장이 어울리는 맴버로 최고인데요.

 

 

 

송곳니가 상당히 발달되어 있어서 한때 EXO 백현은 그룹내에서 송곳니를 담당하고 있다고 한적도있답니다. 그리고 백현은 그룹 내에서도 상당히 친밀감이 큰 맴버로 유명한데요. 그룹 내 찬열과 만난지 단 20초만에 친해진 얘기는 팬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명하답니다.

 

 


또 액소 백현은 다양한 외모가 연출이 가능한데요. 안경을 낀 수수한 외모도 잘어울린답니다. 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왕은역을 맡아 연기자로도 데뷔했답니다.

 

 

그리고 다른 맴버보다 짧은 연습생 시절이라 엑소가 함께 1위를 했을 때 상당히 미안해 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그만큼 팬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상당히 착하고 배려심 많은 맴버랍니다. 오늘은 EXO 백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을도 많은 사랑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