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위너 김진우 키 누나 인스타 사진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위너 김진우 키 누나 인스타 사진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3. 22:24

 

위너는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 강승윤 4인조로 구성된 남성 아이돌 그룹입니다. 그룹 내에서는 리드보컬을 맏고있어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 입니다. 그리고 맏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막내같은 맏형이라는 뜻입니다.

 

 

그만큼 위너 김진우씨는 동안외모와 잘생긴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위너 김진우 키, 김진우 누나, 인스타 등을 종합해 사진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먼저 위너 김진우 키는 175cm로인데 얼굴이 작아서 실제로 보면 비율이 180이 넘어 보인다고해요. 또 얼굴은 '소슴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소와 사슴의 합성어로 눈매가 초롱초롱 해서 생긴 별명입니다.

 

 

 

다음은 위너 김진우 누나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너 김진우 누나는 김진우와 똑닮은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피는 못속이죠. 한번 살펴보실까요?

 

 

 

는 거짓말입니다. 사실 위너 김진우 누나는 위너 김진우씨가 일본 ZEPP 콘스터 당시 밀고있는 여장남자 컨셉으로 사실 위 사진들은 첫번째 노란 옷만 빼고 모두 김진우 본인이에요.

 

 

 

사람들은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위너 김진우 누나 또는 김진봄이라는 별명을 붙였답니다. 또 얼굴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정말 완벽한데요. 지금부터 위너 김진우 누나 김진봄(사실 김진우 본인)사진을 살펴볼게요.

 

 

 

 

 

오늘은 위너 김진우 키, 누나 등을 종합해서 살펴봤는데요. 마지막 사진은 맴버 송민호와 찍은 사진인데 설명이 없었다면 정말 여성과 송민호가 함께 찍은 사진으로 착각할 수도 있겠죠?

 

 

위너 김진우 나이는 올해 28살인데요. 20살때부터 연습생을 시작해서 그런지 상당히 내공이 있는 가수입니다. 위너 김진우 누나 김진봄은 진짜 예뻐서 충격적이네요. 그럼 이것으로 김진봄 아니 김진우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