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손나은 몸매 사복, 동생 살펴볼까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손나은 몸매 사복, 동생 살펴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4. 22:58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아이돌 그룹인 에이핑크는 이미 최정상 그룹입니다. 그 중 특히 손나은은 제가 생각하는 대한민국 여성 연예인 중에 가장 선이 고운 연예인이라 생각됩니다.

 

 

손나은 나이는 1994년 2월 10일 생으로 24세입니다. 167cm에 45kg이라는 말도안되는 신체를 가지고있으며 얼굴이 너무 작아서 비율은 정말 말도안된답니다. 아래 손나은 레깅스 사진은 그냥 안무연습 동영상을 캡처한 사진인데 오직 저것만으로 2017년 아디다스 레깅스를 완판시키는 역사를 만들어냅니다.

 

 

 

 

손나은 몸매는 어떤 옷을 입어도 상당히 뛰어난데요. 다른 걸그룹들과는 달리 운동화를 신어도 손나은 몸매는 전혀 손색이 없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허리와 골반 라인입니다.

 

 

 

손나은 몸매는 얇은 허리와는 달리 골반은 상당히 발달되어 신체비율이 마른듯 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유지가 되는 타고난 몸매를 가졌습니다. 싸이의 뮤직 비디오 출연한 이후 외국예서도 찬사가 이어졌었죠.

 

 

 

다음은 손나은 사복입니다. 손나은 사복 몸매는 무대 옷과 크게 차이가 없죠? 그런말이 있습니다. 다른 연예인은 옷빨을 받는다. 하지만 손나은은 예외다. 손나은이 입은 옷은 '옷이 손나은 빨을 받는다' 라고 합니다.

 

 

 

손나은은 특히 레깅스를 많이 입는데요. 힙라인이 모델보다 이쁜 대표 연예인입니다. 또 최근 손나은 동생 손새은씨가 상당히 주목을 받고있는데요. 언니를 닮아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있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네 사실 손나은 동생 손새은양은 프로골퍼입니다.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손나은 동생 손새은을 소개했는데요. 1997년생으로 175cm의 키에 얼굴은 손나은을 꼭 닮았고 이목구비가 뚜렸해 골퍼 겸 모델활동 중이라고합니다.

 

 

또 손나은이 골프 연습을 하는 사진을 올리자 동생 손새은양은 '잘치는 척 하지마라' 말을 하며 친한 사이를 보여줬는데요. 손새은양은 초등학교 6학년 때 부터 골프를 시작 여고부 개인전 8위, 한국 중고등학교 3위 성적을 기록했답니다. 오늘은 손나은 몸매, 사복, 동생까지 살펴봤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