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고아라 나이 몸매, 반올림 귀성형 사실확인!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아라 나이 몸매, 반올림 귀성형 사실확인!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5. 08:10

 

2003년 드라마 '반올림'에서 아역배우로 데뷔해 단번에 주인공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고아라씨, 당시 반올림 경쟁률은 8000:1로 오디션 보러간 친구 백댄서로 따라갔다가 친구는 탈락 본인이 합격했다고합니다.

 

 

오늘은 고아라 키, 고아라 몸매, 고아라 반올림 시절, 고아라 귀성형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고아라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경상남도 진주 출신인데요. 사투리를 상당히 잘한답니다.

 

 

 

고아라씨는 167cm 50kg 라는 솔직한 프로필과 함께 엄청난 몸매를 보유하고있는데요. 학교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고합니다.

 

 

 

고아라씨는 2003년부터 반올림1,2로 시작해 '응답하라 1994','프로듀사','응답하라1988','화랑' 2017년 '블랙'까지 출연하며 엄청나게 바쁜일정을 보내고 있는 연기자랍니다.

 

 

 

고아라씨는 아역으로 데뷔했지만 멋있게 성인 연기자로 거듭난 배우인데요. 고아라 몸매는 어성분들 사이에서도 다이어트 짤로 유명합니다.

 

 

특히 고아라 몸매는 볼륨감 있는 몸매와함께 허리와 골반라인이 예뻐서 마른 몸과는 달리 타고나게 좋은 라인를 가지고 있답니다. 최근에 몸매관리를 튀기든 굽든 모든 요리를 코코넛 오일로 해먹는다고 공개하며 코코넛 오일이 많이 팔린적이 있었죠.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고아라 귀성형 내용입니다. 고아라 귀성형은 응답하라 1994에 출연할 당시 찍은 사진과 비교를 했는데요. 고아라 외모는 흠잡을 것이 없지만 귀가 조금 넓게 퍼져 있답니다.

 

 

 

고아라씨는 주변과 여러 분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귀 성형을 한 듯하네요. 고아라씨는 귀 빼고는 모두 자연미인이라니 정말 예쁜 배우죠? 오늘은 고아라 나이, 몸매, 고아라 귀성형까지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끝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