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조진웅 나이 키, 결혼 아내 누구일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조진웅 나이 키, 결혼 아내 누구일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7. 16:42

 

드라마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최고의 씬 스틸러로 자신만의 입지를 완벽히 다진 연기파 배우 조진웅씨, 조진웅 키, 조진웅 나이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존재하지만 특히나 조진웅 결혼, 조진웅 아내 김민아씨는 더욱 화재입니다.

 

 

오늘은 조진웅씨에 대해 천천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먼저 조진웅시는 1976년생으로 올해 41세입니다.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사투리를 정말 잘해 여러 영화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죠. 바로 조진웅씨를 알린 대표적인 영화 '범죄와의 전쟁'이 아닐까합니다. 또 데뷔를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단역으로 했다니 신기하죠?

 

 

 

다음 영화작품은 '군도','암살'이 있고 드라마는 대표작이 '뿌리깊은 나무' 무사 무휼, tvN 드라마 '시그널' 이재한 형사가 아닐까합니다. 조진웅씨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단역으로 출연하더라도 주연에 버금가는 인상을 남기는 배우인데요. 다음은 조진웅 결혼에 대한 소식을 알아볼까합니다.

 

 

 

조진웅 결혼소식은 엄청난 화재였습니다. 더욱 대단한 것은 바로 연애 7년 후 결혼에 골인한 것인데요. 조진웅 부인이 고3일때 바로 연기선생님이 조진웅씨였다고해요. 사제 관계였던 것이죠.

 

 

 

조진웅씨는 부산출신으로 부산의 모 연기학원 선생님이 였는데 처음부터 조진웅 아내 김민아씨와는 서로 굉장히 호감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조진웅씨는 7년 연애 후 상견례를 진행했고 로맨틱한 조진웅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로포즈를 했고 조진웅 김민아씨는 백년가약을 맺게 됐답니다.

 

 

조진웅 아내 김민아씨와의 나이차이는 6세 연하라고합니다. 2세 계획은 대는 되로 많이 낳고싶다고 말한적이 있는데 7년 동안 꾸준히 변치않는 사랑으로 결실을 맺고 멋진 연기로 우리들을 만족시키는 조진웅씨 배우이자 남자로서 정말 멋진분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오늘은 조진웅 나이, 키, 조진웅 아내 김민아씨까지 알아봤는데 유익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