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추자현 중국 인기, 집 금팔찌 가격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추자현 중국 인기, 집 금팔찌 가격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8. 21:25

 

최근 예능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엄청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추자현씨가 엄청난 중국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 아시나요? 배우 추자현 중국 인기는 국내와는 스케일 자체가 다른데요. 2015년 당시 안 회당 1억원 가량을 출연료를 받았다고합니다.

 

 

국내 최정상 mc 유재석 출연료가 회당 1500~2000만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연 비교를 해보니 추자현 중국 인기를 실감 하실 수 있겠죠? 다름 알아볼 내용은 추자현 집 가격과 추자현 금팔찌가격입니다.

 

 

 

최근 sbs '너는 내 운명'에서 추자현 신혼집을 공개했는데요. 추자현 집은 세트장을 발불케 할 정도로 엄청 넓고 세련됐답니다.

 

 

 

과연 추자현 집 가격은 얼마나할까요? 추자현 집 가격은 대략 60억 정도의 서울 용산구 소재 빌딩이라고합니다.

 

 

 

다음 알아볼 내용은 시댁에서 추자현씨에게 준 일명 추자현 금팔찌인데요. 마치 금팔찌가 아니라 원더우먼이 차고 다니는 보호대 같은 느낌이네요. 여튼 저것이 금팔찌입니다.

 

 

 

추자현 금팔찌가격은 현재 금 시세가 조금 떨어져서 1돈에 20만원 정도이니 약 100냥 정도로 계산하여 2,000만원 상당의 금팔찌로 예상됩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가 아내에게 준 팔찌는 실팔찌었어', '실인게 어디야 나는 거미줄이다' 등 재미있는 의견들을 냈는데요. 정말 대단하네요.

 

 

 

우효광 추자현 나이는 2살 연상연하입니다. 주차현은 1979년생 38세, 우효광은 1981년생 36세이죠. 또 추자현 남편 우효광씨는 수영도 했어서 몸이 상당히 좋은데요.

 

 

우효광씨도 중국에서 인기가 상당해 회당 1억원의 출연료를 받고있다고합니다. 정말 억소리나는 부부네요. 또 최근 방송에 출연해 추자연 우효광 부부에게 2세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하며 축복을 샀는데요. 정말 멋지고 행복한 가정을 꾸린 추지현 우효광씨 정말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