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에일리 나이 노출, 몸매 요요 팩트확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일리 나이 노출, 몸매 요요 팩트확인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2. 02:30

 

에일리씨는 본명 이예진으로 한국과 미국의 2중 국적을 가지고있는 실력파 가수입니다. 에일리 나이는 1989년생 올해 29세, 미국 에일리 나이는 27세입니다.

 

 

에일리 키는 164cm, 52cm라는 프로필을 보유하고있는데요. 2012년 '드림하이2'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고 최근 '판타스틱 듀오'에서 맹활약 중입니다. 오늘은 에일리 나이, 노출, 에일리 몸매 요요등에 대한 사실을 확인해볼게요.

 

 

 

한 때 에일리 노출 사건으로 엄청 시끄러웠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에일리 노출 사건은 인터넷에 갑작스럽게 에일리 누드사진이 공개된 것입니다.

 

 

 

당시 익명의 게시자가 에일리라는 이름으로 글을 올렸고 에일리 팬이 에일리가 살던 집의 문 손잡이 등을 비교해서 사진을 올렸고 논란이 커지게되자 소속사측에서 대응을 했습니다. 에일리 노출에 대한 소속사측 대응은 '에일리 본인이 맞다. 속옷 광고 사기로 사진을 보낸 것이다'라고 진실을 밝혔습니다.

 

 

 

 

한동안 에일리는 자숙의 기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팬 분들이 '이것은 에일리씨 잘못이 아니다'라고 말해주며 용기를 내서 방송에 나왔지만 결국 눈물을 터뜨리고 말았죠.

 

 

그리고 에일리 몸매가 좋기로 소문이 났지만 에일리 본인은 요요가 정말 걱정이라고 말한적이 있죠. 에일리 요요라는 연관검색어가 뜨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위에 사진을 올려드렸답니다. 하지만 워낙 몸매관리를 잘하시니 걱정은 하지 않아요. 안좋은 일을 이겨내고 멋진활동을 하시는 에일리씨 항상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