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동방신기 5명 데뷔 해체이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동방신기 5명 데뷔 해체이유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3. 02:30

 

현재 동방신기는 2인조로 최강창민과 유노윤호입니다. 하지만 많은분들이 아다시피 동방신기 데뷔 당시에는 동방신기 5명으로 남성 5인조그룹으로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유노윤호, 최강창민 이었습니다.

 

 

동방신기 데뷔는 2004년 1집 'hug'로 알려져있는데요. 동방신기 5명일때 2006년 sbs를 비롯한 각종 음원대상을 차지했답니다. 당시 팬덤인 '카시오페아'힘이 엄청났었죠. 사생팬들도 많았고. 그렇다면 동방신기 해체이유는 무엇일까요?

 

 

 

 

동방신기 데뷔 당시는 5인조로 각자 모두 잘생긴 외모로 엄청난 인기가 많았는데요. 동방신기 해체이유는 그룹 JYJ 즉 재중, 유천, 준수가 동방신기로 활동의 사가 없어 탈퇴증명서를 내며 동방신기가 해체된것입니다.

 

 

 

이후 2012년 11월 28일 탈퇴협의가 나면서 동방신기에서 이름이 빠지고 그룹 JYJ로 재중, 유천, 준수로서 활동을 한 것이죠. 많은 동방신기 5명일때 팬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많은 분들은 동방신기가 해체가 아닌 맴버수 변동일 뿐 동방신기 5명은 영원하다고 말했답니다.

 

 

 

오늘은 동방신기 데뷔, 5명, 동방신기 해체이유까지 알아봤는데요. 최근 '아는 형님'에 새 앨범으로 출연한 동방신기와 최근 공익으로 근무를 하고있는 미키유천 등 다양하게 각각 활동하고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생기길 기원하며 개인적으로 활동이 뜸한 영웅재중과 시아준수씨를 방송에서 보고싶네요. 시아준수씨 노래를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그럼 이만 포스팅을 줄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