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개리 아내 나이, 결혼 부인 아들 알아봅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개리 아내 나이, 결혼 부인 아들 알아봅시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5. 02:30

 

그룹 리쌍에서 랩을 담당하며 가수로서 큰 사랑을 받은 개리, 본명은 강희건으로 개리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40입니다. 1996년 다소 특이한 혼성그룹 '스머프'로 데뷔했답니다.

 

 

 또 '런닝맨 시즌1'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며 월요커플 강개리 송지효 커플로 더욱 사랑을 많이 받았답니다. 2016년 10월 25일 런닝맨에 하차선언을 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곧 결혼발표를 하며 하차가 결혼 때문은 아닐까하는 추측을 했답니다.

 

 

 

강개리 송지효 월요커플은 안타깝게도 끝이났습니다. 강개리 아내는 얼굴을 철저히 비밀에 감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강개리씨는 아내에게 '내 영혼까지 빼았겼다. 행복하게 잘살겠다'고 전하며 개리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개리는 sns에 개리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올려놨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어요. 간단하지만 정말 진심이 묻어나는 글이네요.

 

 

 

그리고 최근 11월 초~말 사이 출산예정이었던 아들을 결혼 7개월만에 건강하게 출산했다고 전하며 아들의 발사진을 sns에 공개하며 팬들의 축복을 많이 받았답니다.

 

 

그리고 현재는 중국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중국 여행을 즐기고 있다고합니다. 런닝맨에서 보지 못해 팬으로서 안타까웠는데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와서 좋네요. 오늘은 개리 아내, 결혼, 개리 아들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