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유연석 나이, 문채원 헤드윅 시구 알아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연석 나이, 문채원 헤드윅 시구 알아보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6. 02:30

 

배우 유연석씨는 2003년 영화 '올드보이'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조연을 맡아오다 2013년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으면서 일약의 스타로 거듭나게 됩니다.

 

 

이후 유연석씨는 영화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주연에 발탁됐는데요. '뷰티 인사이드','해어화','춘몽'등 영화는 물론 드라마에서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최근 큰 활약을하며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아래 유연석 시구 동영상 실시간 감상이 가능하니다.

 

 

 

유연석 나이는 1984년생 올해 34세입니다. 또 본명은 안연석인데요. 최근 2017년 뮤지컬 헤드윅에 주연을 맡으며 금발의 여장을 했습니다. 워낙 파격적이라 유연석 헤드윅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겼죠.

 

 

 

헤드윅은 자신의 성정체성을 찾기위해 여장을 하고, 자신의 사랑인 토미에게의 배신 등을 담은 슬프고 진실한 사랑을 그린 영화인데요. 그 헤드윅 역을 유연석씨가 맡았답니다. 유연석 헤드윅 사진 살펴볼까요? 처음 사진은 영화 헤드윅입니다.

 

 

 

 

상당히 연기에 열정이 대단한 유연석씨의 과감한 변화가 눈에띄는 작품이었습니다. 유연석씨 선이 참 곱다는 생각도 드네요.

 

 

 

다음은 응답하라 1994에서 야구선수로 나오며 시구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실제로 유연석 시구를 한 적이 있는데요. 아래 유연석 시구 영상을 올려놨습니다. 사진과 함께 동영상을 살펴볼게요.

 

 

 

 

마지막 살펴볼 내용은 유연석 문채원 키스신입니다. 영화 '그날의 분위기'에서 호흡을 맞춘 문채원 유연석씨 당시 키스신이 너무 진해서 2015년 최고의 키스신으로 불렸답니다.

 

 

당시 키스신 당시 문채원씨가 감기몸살이 너무 심하게 걸려 유연석씨가 옮기는건 아닐까 하는 걱정을 많이했다고하네요. 그나저나 두분 정말 잘 어울리십니다. 오늘은 유연석 나이, 유연석 헤드윅, 유연석 문채원, 시구까지 살펴봤습니다. 마지막 유연석 시구 동영상을 보고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