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구구단 미나 키 몸매, 다이어트 방법, 과거 사진!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구단 미나 키 몸매, 다이어트 방법, 과거 사진!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7. 20:15

 

구구단 미나는 최근 물오른 외모로 구구단 내에서도 김세정과 함께 엄청난 관심을 끌고있습니다. 특히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방법은 상당히 관심이 많은데요. 그만큼 완벽한 다이어트로 인해 미모가 최절정에 달했답니다.

 

 

오늘은 구구단 미나 키, 나이, 미나 몸매,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방법, 그리고 과거 사진들까지 살펴보는 시간을가져볼까합니다. 구구단 미나 나이는 1999년생으로 19세입니다.

 

 

 

구구단 미나는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매력을 어필하며 아이오아이로 데뷔, 그리고 ioi가 끝난 후 구구단으로 활약중입니다.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방법이 큰 화재인데요.

 

 

 

구구단 미나 키는 164cm에 몸무게 47kg입니다. 완벽한 몸매로 돌아온 구구단 미나씨 다음은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사진을 살펴볼까합니다.

 

 

 

 

 

구구단 미나는 원래 아이오아이 출연 당시 몸무게가 56kg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10~13kg 감량으로 40kg 중반이 되었는데요. 원래 56kg도 통통한 것이 아닌데 화면에 잡히다 보니 상체에 살이 있는 것처럼 보여 속상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합니다.

 

 

구구단 미나 다이어트 방법은 크게 알려진 것은 없지만 약을 사용하기보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건강미 넘치는 미나도 상당히 매력있지만 현재 다이어트 후로 포텐이 터지고 있는 미나, 오늘은 구구단 미나 키, 몸매, 다이어트 방법과 과거사진까지 살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