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신동엽 부인 아들 딸, 아버지까지 살펴볼까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동엽 부인 아들 딸, 아버지까지 살펴볼까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29. 22:49

 

신동엽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mc 중 한명으로 1991년 sbs 개그맨으로 데뷔해 2002,2012 kbs 연예대상, 2016 sbs 연예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기복이 없기로 유명한 명 mc입니다.

 

 

신동엽 나이는 1971년생으로 47세인데요. 가족으로는 신동엽 부인 선혜윤씨와 슬하에 1남 2녀 그리고 아버지가 계십니다. 오늘은 신동엽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먼저 알아볼 가족은 신동엽 부인 선혜윤씨입니다. 선혜윤씨는 PD 출신인데요. MBC 예능 PD라고 하고 방송국 엘리베이터에서 신입사원과 개그맨으로서 처음 만났고 그것을 인연으로 2006년 결혼을 했답니다.

 

 

 

그리고 신동엽 아들 딸 중 가장먼저 공개된 슬하에 신지효와 최근 공개된 아들 신규완이 있답니다. 신동엽 아들 딸 사진을 살펴봤는데요. 아들 신규완은 성격과 특히 잔머리 기질이 아빠를 쏙 빼닮았다고합니다. 개구쟁이 성격이 아빠를 정말 닮아보이네요.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아버지입니다. 신동엽 아버지는 최근 사진이 공개된 적은 없고 신동엽 가족사진 속에서 아버지를 엿볼 수 있습니다. 위 동그랗게 표시된 아기가 신동엽씨고 그 옆에 아버지인데 정말 잘생기셨네요.

 

 

신동엽씨 사진을 거꾸로 놓으면 이정재씨를 닮았는데요. 신동엽씨가 정말 잘생긴 외모인데 방송에서 재미를 주기위해 짓궂은 표정을 많이 짓는 편이죠. 오늘은 신동엽 부인, 신동엽 아들 딸 신동엽 아버지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