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박봄 리즈 성형전 후 사진 총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박봄 리즈 성형전 후 사진 총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30. 03:30

 

최근 해체한 그룹 2NE1에서 메인보컬과 맏언니로서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준 우리 박봄씨, 초창기 너무 예뻣던 모습들을 아직 잊지 못해 오늘은 박봄 리즈시절 포스팅을 살짝해볼까합니다.

 

 

박봄 나이는 1984년생으로 34세인데요. 사실 성형을 했지만 34세에 비해 상당히 동안입니다. 가장먼저 박봄 리즈시절과 박봄 성형전 사진들을 살펴보고 마지막으로 성형후 사진을 짧게 보고 마치겠습니다.

 

 

 

2NE1 박봄은 예쁜 눈매로 웃는 얼굴이 상당히 예쁜 연예인인데요. 뽀얀 피부와 함께 박봄 몸매는 상당히 무결점 몸매를 자랑했답니다.

 

 

 

데뷔 초 성형의 흔적이 거의 없는 사진들을 살펴보면 눈,코,입이 정말 타고나게 예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때가 박봄 리즈시절이 아닐까하네요.

 

 

 

박봄은 화면에 비친 모습에 따라 강해보이는 인상이 가끔 나왔는데요. 여성들의 미적 욕구는 개인이 평가하기 힘든 만큼 성형이라는 선택을 하셨네요.

 

 

 

한두차례 시술 후에 박봄씨 외모는 더욱 빛이 났지만 안타깝게 박봄 성형전 후 사진을 비교해보면 결국 성형중독으로 인해 예전 얼굴이 더욱 예쁜것을 알 수 있죠.

 

 

 

마지막으로 최근 올라온 박봄씨 근황 사진인데요. 찍힌 각도에 따라 조금 다르게 나올 수 있는데요. 34세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동안이네요.

 

 

하지만 바로 위 사진과 비교해 박봄 성형전 얼굴은 많이 없어진 편이네요. 오늘은 박봄 나이, 박봄 성형 전 후 비교, 박봄 리즈시절까지 살펴봤는데요.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팬으로서는 앞으로는 유지만 하고 더 시술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