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세븐틴 호시 우지 키, 고화질 사진 살펴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세븐틴 호시 우지 키, 고화질 사진 살펴보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2. 17:26

 

그룹 세븐틴은 10명이 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성그룹입니다. 오늘은 그 중 세븐틴 호시, 세븐틴 우지를 알아볼려고해요.

 

 

세븐틴 호시 나이는 1996년생으로 22세입니다. 세븐틴 호시 키는 177cm에 몸무게 61kg으로 상당히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아마 키가 계속 크는 중이라 180은 거뜬히 찍지 않을까 싶어요.

 

 

 

세븐틴 호시는 눈매와 눈빛이 정말 매력적인데요. 세븐틴 퍼포먼스팀에서 리더를 맡을만큼 뛰어난 기량을 자랑한답니다. 그리고 '인기가요'와 '엠카운트 다운'에서 MC를 맡으며 말솜씨또한 좋은데요.

 

 

 

그룹 샤이니를 존경하며 예절바른 모습에 많은 가수들의 귀감이 되고 있답니다. 외모면 외모 성격이면 성격 세븐틴 호시는 정말 흠잡을 곳이 없네요. 다음은 세븐틴 우지를 살펴볼게요.

 

 

 

세븐틴 우지는 그룹에서 보컬팀 리더를 맡고있고 리드보컬을 맡고있어요. 세븐틴 우지 나이는 1996년생으로 22세이고,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귀여운 외모와 함께 쿨한 상남자포스를 풍긴답니다.

 

 

 

또 세븐틴 우지 키는 164cm로 조금 작은편이긴하지만 비율이 워낙 좋아서 실제로 보면 170cm는 훌쩍 넘어보인다는 소문이 많이 있어요. 또 앨범 프로듀싱을 맡고있어서 그룹내에서 존재감은 독보적! 다재다능한 세븐틴 우지랍니다.

 

 

 

다음은 위 아래로 하여 세븐틴 호시 고화질, 세븐틴 우지 고화질 사진을 몇 컷 살펴볼게요. 정말 두분 매력이 터지는 것 같네요.

 

 

 

오늘은 그룹 내에서 보컬팀 리더인 우지와 퍼포먼스 팀 리더인 호시 두명을 알아봤는데요. 어린 나이에 엄청난 실력을 보유한 것으로 봐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대단하네요.

 

 

세븐틴 우지 호시를 포함한 그룹 세븐틴의 13명의 맴버 모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유익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