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이정재 임세령 정우성, 암살 대사 알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정재 임세령 정우성, 암살 대사 알아보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3. 21:31

 

배우 이정재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잘생긴 연기파 배우입니다. 이정재 나이는 1972년생으로 46세입니다. 정우성 키는 181cm에 몸무게 70kg으로 상당히 훤칠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정재씨는 1993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우리에게는 '태양은 없다'에 이정재 정우성씨가 호흡을 맞추며 남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영화 '하녀','도둑들','신세계','관상' 또 최근'암살' 등 엄청난 작품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 최근 디스패치에 이정재 임세령씨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큰 화재가 됐는데요. 임세령 나이는 1977년생으로 이정재씨보다 1살 연하입니다.

 

 

 

또 특이사항으로는 이재용 임세령씨가 전 배우자였기 때문인데요. 대상그룹의 임창욱 회장님의 장녀이자 그룹 전무를 맡고있답니다. 정말 엄청난 집안이죠.

 

 

 

삼성 이건희 아들 이재용씨와 결혼을 했지만 2009년 합의 이혼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2015년 배우 이정재 임세령씨의 연인사이를 밝히며 공개연애를 하고 있답니다.

 

 

 

이정재 정우성씨는 영화 '태양은 없다'에 출연하며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두분모두 정말 뛰어난 외모를 보유하고 계시네요. 당시 이정재씨는 '태양은 없다'로 1999년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게되었답니다.

 

 

 

 

이정재 암살 대사는 엄청나게 유행했었는데요. tv에서 로이킴도 따라한적이 있는데요.

 

 

아아래 이정재 암살 대사에 대한 동영상이 네이버에 엄청 정리가 잘 되 있는 것을 찾아왔습니다. 기타 암살 연예인들에 정리까지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