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몸매 귀 동국대 살펴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몸매 귀 동국대 살펴보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5. 17:36

 

구구단 강미나는 최근 미모가 포텐이 터지며 세젤예로 이름을 알리고있습니다. 구구단 강미나 나이느 1999년생으로 올해 19세인데요.

 

 

164cm키에 47kg으로 엄청난 몸매를 유지하고있는데요. 사실 강미나 다이어트는 유명한 편인데요. 약 13~15kg가량 감량을 했다고합니다. 오늘은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강미나 몸매, 강미나 귀, 강미나 동국대 루머까지 알아볼게요.

 

 

 

위 사진은 최근 미나 다이어트 후 사진을 찍은것이구요. 아래 강미나 다이어트 전 사진과 함게 전후 비교사진까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사실 강미나 다이어트 전에도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있답니다. 얼굴이 완전 변한 것은 아니고 원래 예뻣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얼굴 윤곽이 뚜렸해지고 몸매가 살기 시작하면서 미모 포텐이 터지게 된 것이랍니다.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은 크게 치료를 한 것은 아니고, 꾸준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했다고 전해져 있는데요. 상당한 노력이 들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다음은 유독 눈에 띄는 강미나 귀를 살펴볼게요.

 

 

 

강미나 귀는 크고 동그랗고 예쁘기로 유명한데요. 한쪽 귀를 드러내는 특유의 머리스타일을 유지하며 강미나 귀는 상당히 주목받게 되었죠.

 

 

 

어렸을 적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정말 예쁜 외모와 활짝 핀 귀모습이 정말 예쁘네요. 구구단 강미나는 자연미인 인증이네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네요.

 

 

 

마지막 알아볼 내용은 강미나 동국대 루머인데요, 모 사이트에 '구구단 강미나 대학붙음'이라는 글과 함께 강미나 동국대 붙음 '참 대학가기 쉬워서 좋겠다' 는 비꼬는 말로 글을 올렸는데요. 추천수가 압도적으로 많으며 상당히 주목을 받았답니다.

 

 

하지만 구구단 측에서는 강미나씨가 수능을 치지 않고 활동에 전념한다고 전했는데요. 확실히 정시로는 동국대갈일은 없고, 혹시 수시를 붙었을까 싶은 생각은 들지만 아마 루머처럼 보이네요. 내년에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과 강미나 몸매, 강미나 귀 동국때 까지 살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