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김옥빈 리즈, 동생 남편 보고가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옥빈 리즈, 동생 남편 보고가세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1. 21:45

 

최근 아는형님과 영화 '악녀'로 돌아온 배우 김옥빈씨는 예쁜 외모로 멜로는 물론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액션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파 여배우입니다.

 

 

김옥빈 나이는 1987년생으로 31세인데요. 김옥빈 키는 167cm에 54kg이라는 솔직한 프로필인데 대부분 근육이라 상당히 마른 체형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김옥빈 리즈, 김옥빈 남편 논란, 김옥빈 동생 채서진양까지 알아볼텐데요. 가장먼저 알아볼 내용은 김옥빈 동생 채서진양입니다. 한번 출발해볼까요?

 

 

 

김옥빈 동생 채서진씨는 성이 채씨라서 이상하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본명은 김고은이랍니다. 채서진 나이는 1994년생으로 24세이며 169cm의 큰 키와 예쁜 외모로 2006년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로 데뷔했답니다.

 

 

 

 

김옥빈 동생 채서진씨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나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과를 다니고 있는데요. 대표작으로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얼굴을 크게 알리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2017년 영화 여자들에서 고운 역할을 맡았어요.

 

 

 

예쁜 여동생 다음으로 알아볼 내용은 김옥빈 리즈 시절 사진입니다. 김옥빈씨는 학창시절부터 방송출연이 잦았기 때문에 자연미인으로 대표적인데요. 아래는 김옥빈 리즈 사진을 몇개 준비했어요. 함께 볼게요.

 

 

 

첫 사진은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한복을 입은 사진은데 개인적으로 가장 예쁘게 나온 김옥빈 리즈 사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 예쁜 얼굴이 자연미인이라니 정말 믿기힘드네요.

 

 

 

계속해서 살펴보면 김옥빈씨는 상당히 동안외모를 가지고있는데요. 눈썹 눈 코 입 어느것하나 예쁘지않은 곳이 없네요.

 

 

아래 사진은 김옥빈 가족사진인데요. 어머니도 상당히 미인이시고 김옥빈 동생 김고은씨도 너무 미인이셔서 김옥빈 자매는 축복받은 유전자를 타고났네요.

 

 

 

드디어 마지막 김옥빈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옥빈 나이가 31세로 혼기가 찼고, 과거 공개연애를 많이 한 탓에 '김옥빈 남편'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생겼는데요. 안타깝지만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어요. 미혼인데 과거 연예인 남자친구들을 살펴볼게요.

 

 

첫번째 김옥빈 이희준 커플입니다. 약 6개월 공개연애 후 결별을 했는데요. 결별이후 이희준씨는 노수산나, 이혜정씨와 열애 후 이혜정씨와 결혼을 했죠. 다음은 락커 스키조 허재훈씨입니다. 2년간의 공개연애를 끝으로 결별을 했는데요. 곧 좋은 배필이 생길거라 생각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