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에릭남 광고, 솔라 아버지 인터뷰 알고가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릭남 광고, 솔라 아버지 인터뷰 알고가세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2. 23:58

 

여성분들 사이에서 에릭남의 최고의 남자로 손꼽힙니다. 외모 매너 능력 센스 모든것을 겸비한 최고의 남자 저도 완전 인정합니다.

 

 

최근 에릭남 광고, 에릭남 솔라, 에릭남 아버지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가 생겼는데요. 오늘은 연관검색어들을 하나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에릭남은 한국이름 남윤도로 미국 애틀랜타 출생입니다. 애릭남 나이는 1988년생으로 30세입니다.

 

 

 

가장먼저 알아볼 내용은 에릭남 광고인데요. 흔히 호텔 비교 분석 예약회사인 '호텔 트리바고' 광고를 에릭남이 맡아서 하고 잇는데요.

 

 

 

에릭남 광고를 보는 아가들이 에릭남만 광고에 나오면 트리바고 광고가 끝날때 까지 울지않고 쳐다보고 있다고합니다. 주로 공주님이 많이 본다고하네요. 한분이 글을 올리자 속속 비슷한 사례를 같이 올린분들이 계신데요. 모아보나 꽤나 여러명이라는 사실!

 

 

 

아기들 사이에서도 에릭남의 인기는 대단하네요. 다음 알아볼 내용은 에릭남 솔라 연관 검색어입니다. 에릭남과 마마무 솔라는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를 맡았는데요.

 

 

솔라 나이는 1991년생으로 27세입니다. 3살 차이가 나는 훈훈한 커플이었는데 예쁜 웨딩 장면과 가벼운 뽀뽀는 정말 심쿵하게 만들었죠.

 

 

 

안타깝게도 2016년 4월에 시작해 2016년 11월에 하차를 했습니다. 당시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할만큼 캐미가 좋았고 인기가 대단했었죠. 7개월의 가상부부 생활로 인해 에릭남 솔라 연관검색어가 생겼답니다.

 

 

 

 

 

다음 알아볼 내용은 솔라 아버지 인데요. 과거 '아버지와 나' 프로그램에 나왔던 에릭남과 에릭남 아버지 남범진씨, 당시 체코 프라하로 여행을 했는데요.

 

 

 

당시 프라하에서 만났지만 에릭남이 4개국어인 영어,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를 할 줄알아서 체코 여행을 아주 재밌게 다녔다고해요.

 

 

 

평소 아버지를 늘 그리워하던 에릭남은 상당히 기분이 좋아보였는데요. 오램ㄴ만에 만나는 아버지를 위해 철저하게 여행 계획을 세웠고 아버지를 배려하는 마음에 다시한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답니다. 이런 아들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릭남 아버님.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에릭남 인터뷰입니다. 에릭남들은 수많은 월드스타들과 영어로 인터뷰를 나눴는데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패리스 힐튼, 맷데이먼 등 아주 많은 스타들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친구같은 모습, 친절한 모습에 인터뷰에 응한 스타들은 에릭남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죠.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만났을 당시 아만다가 씹는 간식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한국의 버터구이 오징어 등을 준비해가는 배려심,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sns에 버터구이 오징어 사진을 올리기도 합니다.

 

 

또 에릭남이 나오는 섹션tv에 한동안 좋아요도 눌렀죠. 에릭남에게 주어진 인터뷰 시간은 약 5분에서 길면 10분 그 사이에 자신의 사람으로 만들어버리는 에릭남의 능력, 정말 대단하네요. 이정도로 너무 포스팅이 길어져서 끝마치도록 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