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송민호 키 여혐 논란 팩트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송민호 키 여혐 논란 팩트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3. 21:58

 

송민호씨는 그룹 워너원에서 메인레퍼를 맡고있는데요. 잘생긴 외모와 센스있는 랩으로 엄청나게 사랑을 받고있는 가수입니다.

 

 

송민호 나이는 1993년생으로 올해25세인데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1년부터 현재까지 활동하고 있어요. 최근 송민호 여혐 논란에 휩쌓였는데요. 오늘은 송민호 여혐 논란과 송민호 키까지 궁금해하시는 것들 위주로 알아볼게요.

 

 

 

송민호 여혐 논란은 에픽하이 정규 9집 앨범에 송민호 부분의 가사가 문제였습니다. 아래 가사 중 빨갛게 표시된 부분이 문제인데요.

 

 

 

motherfucker 만 써도 이젠 혐이라 하는 시대 shit 라는 가사 때문에 여혐이 휩쌓였습니다. 송민호 측에서는 전혀 그럴의도가 없었다고 말했는데요. 사실 저 가사부분은 흔히들 쓰는 표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니 오빠 똥꼬나 더 긁어줘라' 라는 단어는 해석에 따라 달라보일 수 있겠네요.

 

 

 

이 가사를 본 여성분들이 단 댓글들입니다. 저는 패미, 여혐 이런걸 잘 몰라서 한남충 이런단어도 잘 모르는데요. 어쨋든 송민호씨를 상당히 안좋게 보고 있다는 사실은 분명해 보이네요.

 

 

 

하지만 송민호 여혐 논란은 이것이 처음이 아니었답니다. 아래는 쇼 미더 머니4에 출연했을 당시 랩을 한 부분인데요.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 이 단어는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상당히 논란의 소지가 있어보이네요.

 

 

 

위 가사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말하며 사과문을 올렸는데요. 아마 한번 송민호 여혐 사건이 있었기에 송민호씨의 하는 행동 하나하나다 더 큰 주목을 받게 된 것은 아닐까합니다.

 

 

송민호 키는 180cm로 상당히 큰편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요. 위너 이승훈씨는 181, 지콘느 181, 강승윤씨는 178cm라고 해요. 오늘은 송민호 키 송민호 여혐 논란까지 알아봤습니다. 큰 인기만큼이나 신중한 가사선택을 하시는 것이 더 좋아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