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방시혁 결혼 부인, 히트곡 물고기 박진영 논란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방시혁 결혼 부인, 히트곡 물고기 박진영 논란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4. 17:18

 

요즘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차트에 오리고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방탄소년단의 총괄 프로듀서인 방시혁씨에게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방시혁은 1994년 유재하가요제 동상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방시혁 나이는 1972년생으로 올해 46세입니다. 방시혁씨에게 큰 관심이 쏠리면서 방시혁 결혼, 방시혁 부인, 방시혁 히트곡, 방시혁 물고기, 방시혁 박진영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가 생겼는데요. 오늘은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가장 먼저 방시혁 물고기 연관검색어부터 알아볼게요. 방시혁씨는 조금은 무섭게 생겼는데 상당히 닮은 모습이 많은 편인데요.

 

 

 

아래 방시혁 물고기 사진인데 보시면 정말 닮은것 같습니다. 사실 방송에 나와서 기분나쁘지 않냐는 질문을 인터뷰에서 한적이 있는데요. 방시혁 물고기 소식을 들은 방시혁씨는 '괜찮다 내가 봐도 닮았다'고 얘기하며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물고기 이름은 블롭피쉬라고 하네요.

 

 

다음 알아볼 내용은 방시혁 결혼, 방시혁 부인입니다. 방시혁씨는 나이도 있고 또 능력도 좋기 때문에 당연히 결혼 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많은데요.

 

 

 

사실 방시혁씨는 아직 미혼이며 자신도 '결혼 한 줄 알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많은 분들이 '방탄소년단의 아빠'라고 부르는데 아빠, 아버지 수식어가 힘들다며 웃으며 인터뷰를 했답니다.

 

 

 

다음 알아볼 내용은 방시혁 박진영 관계인데요. 원래 박진영 방시혁씨는 함께 작업을 했었는데요. 빨래 때문에 크게 싸워서 방시혁이 미안하다며 짐을 싸서 나갔다고해요.

 

 

이후 서로 각자 활동을 했는데요. 서로 모두 엄청난 성공을 이뤘답니다. 이후 박진영씨는 방송에 나와 '내가 양말을 잘 뒤집어 놨으면 안떠났을텐데..'라고 말하며 후회가 들었다고 말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알아볼내용은 방시혁 히트곡인데요. 방탄소년단을 제외한 곡들을 살펴보면 백지영, 2AM, 다비치, god, 박지윤, 비 등 다양한 가수들의 히트곡들을 배출해 냈죠.

 

 

오늘은 방시혁 결혼, 방시혁 부인, 방시혁 히트곡, 방시혁 박진영 논란들을 모두 정리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줄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