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조세호 무한도전, 시계 대학 영어 아버지 엄친아등극? 본문

카테고리 없음

조세호 무한도전, 시계 대학 영어 아버지 엄친아등극?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6. 22:01

 

최근 무한도전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큰 관심을 받고있는 조세호씨는 SBS 공채 6기로 2001년 sbs 개그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때 양배추 예명을 쓰다가 최근 본명 조세호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조세호 나이는 1982년생으로 36세인데요. 조세호 무한도전 출연이 잦으면서 조세호 시계, 조세호 대학, 조세호 영어, 조세호 아버지까지 관련 검색어들이 상당히 인기입니다. 하나씩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조세호 시계부터 알아볼게요. 예전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와 조세호 시계가 방송을 타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았는데요. 조세호 시계에서 빛이 나고있네요.

 

 

 

 

 

조세호 시계는 로렉스 서브마리너 콤비로 최저가 1400만원 할인하지 않았을때는 1800만원에 가깝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다음은 해피투게더에서 차고 나온 조세호 시계입니다. 3,000만원대를 호가하며 최고가는 3억대도 있다고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최근 조세호 무한도전 수능편에서 영어영역을 풀며 과반이 넘는 점수를 획득하며 영어까지 잘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듣기평가는 17개를 맞추는 명석함을 보여줬답니다. 조세호 영어도 잘하는 수재가 맞군요!

 

 

 

마지막으로 조세호 엄친아가 될 수 있었던 든든한 버팀목 바로 조세호 아버지입니다. 조세호 아버지는 IBM기업의 30년간 전무를 역임하면서 억대 연봉을 받고 있다고합니다. 조세호씨는 정말 금수저가 맞군요.

 

 

오늘은 조세호 무한도전, 조세호 시계, 조세호 대학, 조세호 아버지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겸손한 자세로 방송에 임하는 조세호씨가 상당히 보기좋고 무한도전도 재미있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