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이동훈은 훈훈한 외모와 특유의 매력으로 데뷔조로 탑승하게 됐는데요. 최근 그룹 에이스 이동훈으로 다시 돌아왔답니다.
이동훈은 슈퍼스타k에 플랜비라는 팀으로 본선 탑 10에 진출한적이 있는데요. 그룹인 만큼 주목을 받기는 힘들었죠. 그리고 '너목보'에서 갓세븐 편에서 갓2로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믹스나인 이동훈 나이는 1993년생으로 23세인데요. 그룹 에이스 내에서 메인보컬과 연기를 맡고 있습니다.
또 에이스 이동훈 키는 176cm에 몸무게 58kg이라는 비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워낙 얼굴이 작아서 180이 넘어보이는 착각을 불러일으킨답니다.
2017년 5월 23일 그룹 에이스(A.C.E)가 데뷔를 했는데요. 처음 핫팬츠돌로 이목을 집중시킨적이 있답니다.
찬, 동훈, 제이슨, 와우, 준 등으로 구성돤 그룹 에이스는 각각의 매력과 뛰어난 보컬실력으로 구성된 실력과 매력이 탄탄한 그룹이랍니다.
sns를 통해 팬들을 챙기는 이동훈씨의 모습에 팬들은 또 많은 감동을 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함께 이런 팬들을 챙기는 모습이 그의 매력이 아닐까합니다.
오늘은 믹스나인 이동훈에서 에이스 이동훈으로 돌아온 그를 알아봤습니다. 믹스나인 이동훈 순위는 6위를 차지하며 데뷔조에 들었는데요.
2017년 좋은 모습으로 활약했던 그의 모습을 기억하며 2018년에도 뛰어난 활약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기약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