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김풍 웹툰 애벌레 나이 관심의 사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풍 웹툰 애벌레 나이 관심의 사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5. 01:20

 

본업 웹툰 작가이자 부업으로 셰프, 방송인, 예능인 등을 겸하고 있는 김풍씨 본명은 김정환인데요. 홍익대 애니메이션과를 졸업해 본업이 만화가랍니다.

 

 

김풍 나이는 1978년생으로 올해 만 39세 젠틀하고 잘생긴 얼굴이라 상당히 동안인 편입니다. 게다가 웃기기까지 오늘은 김풍 웹툰과 김풍 애벌레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을 알아볼게요.

 

 

 

 

20대 클럽시절 예명이었던 '김풍'을 그대로 따 활동하고 있는 김정환씨 2000년대 초반 디시인사이드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폐인가족; 아헿헿의 캐릭터를 그린 작가이기도 한데요. 사실 요리사 방송인으로 더 잘 알려져있죠. ㅎㅎ

 

 

 

 

 

 

 

김풍의 대표작은 '폐인가족'과 '찌질의 역사' 등이 있습니다. 제가 보진 않았지만 찌질의 역사는 발암웹툰의 대표작으로 불리며 뭔가 찌질스러운 듯한 표현을 너무 잘해 호평을 받은 작품이었다고해요.

 

심지어 2017년 대학로에서 뮤지컬로 제작된 적도 있을만큼 스토리도 탄탄하답니다.

 

 

 

다음은 김풍 애벌레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일단 김풍 애벌레 사진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이연복 셰프와 대결할 때 당시 나온 바로 저 애벌레(?)인데요. 상당히 크죠?

 

사실은 애벌레가 아니라 애벌레 모습을 한 음식이랍니다. 실제로 애벌레는 1도 안들어갔다는 사실 하지만 풍부한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엄청난 비쥬얼 단연 압도적입니다. 아래 출연자들의 반응을 보면 대박입니다.

 

 

 

 

다들 '김풍 애벌레' 작품을 보고 숨넘어가기 직전인데요. 바로 그의 애벌레와 대결 할 상대 이연복 셰프의 '신의 물고기'입니다. 삶은 삼치를 이용한 음식이라고하네요. 김풍 애벌레는 삼겹살을 재료로 사용했다는 사실..

 

 

 

 

 

ㅋㅋㅋ 심지어 결과는 김풍의 승리였습니다. 삼겹살 + 양념밥 조화가 상당히 좋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뤘구요. 워낙 기대가 없었던 작품이라 반전인 매력이 컸답니다.

 

 

2010년 '더 지니어스'에 출연해 뛰어난 방송감으로 지금은 본업 방송인이 더 잘어울리는 웹툰 작가 김풍씨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을 통틀어 정식 셰프와의 경쟁에서 최다 연승 5연승, 최고순위 2위, 통합성적 4위를 기록하며 (평균 승률은 35%) 자취요리의 대면목을 보여줬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