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셰프 매장만 6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셰프 매장만 6개!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8. 03: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잘생긴 외모에 권상우 닮은꼴로도 불리고 있는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셰프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이재훈 셰프 나이는 37세인데요.

 

 

어린 나이지만 요리경력만 14년이 넘었고 이탈리아 주 소재로한 레스토랑을 운영중이며 창의적인 매뉴로 이름나 현재는 매장만 6개까지 불어난 상태입니다. 정말 외모와 능력까지 모두 가췄네요.

 

 

 

사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재훈 셰프는 154회 이후로는 나오지 않고 있는데요. 워낙 매장을 많이 운영하다보니 바빠서 그런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잘생긴 이재훈 셰프가 안나와서 안타까워하시는 팬 분들이 많이 있어요. 시즌 1회에 나왔지만 주로 시즌2에서 활약했던 이재훈 셰프 시즌 1 & 2 종합 성적은 8승 7패로 50%를 넘는 승률을 보여주는데요. 쟁쟁하고 숙련도가 높은 셰프들 사이에서 젊은피의 힘을 보여준 셰프가 아닐까합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셰프계의 권상우로 불리며 잘생기고 귀여운 외모 덕분에 순식간에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서촌에서 워낙 유명한지라 서촌의 황태자로도 불린답니다.

 

 

오늘은 볼수록 매력넘치는 훈남 요리사 이재훈 셰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최근 출연이 저조한편이라 상당히 팬으로서 안타깝네요. 매장 관리에 힘 쓰는 것도 좋지만 자주 방송에 출연하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