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나이 아빠 이준기 매력과 관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나이 아빠 이준기 매력과 관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14. 22: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이준기역을 맡고있는 배우 이이경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우 이이경 나이는 1989년생으로 만 29세인데요. 2012년 영화'백야' 로 데뷔해 현재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재학중이며 HB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이이경씨를 검색하면 이이경 아빠, 이이경 이준기 등 연관검색어들이 뜬느데요. 하나씩 알아볼게요.

 

 

 

가장먼저 알아볼 내용은 이이경 이준기 관련 연관검색어입니다. 이이경 이준기 검색어를 보고 처음에는 배우 이준기씨와 인연이 있나 생각을 했는데요. 사실 jtbc'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이준기 역할을 맡으면서 연관검색어가 생겼답니다.

 

 

 

다음은 이준기 아빠 이웅범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금수저들이 몇몇 있는데요. 그 중 한분이 아마 이이경씨가 아닐까합니다. 이이경 아빠 이웅범씨는 기업인으로서 LG 이노텍 대표이사직을 맡고있다고합니다. 아래 프로필을 올려드렸습니다.

 

 

 

이이경씨는 2012년 데뷔해 단기간에 상당히 많은 작품을 찍은 편인데요. 대표 출연작으로는 '학교 2013','별에서 온 그대','태양의후예','고백부부' 등이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점점 안정감을 찾아가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있는 배우 이이경씨 앞으로도 더욱 흑하길 바라면서 으라차차 와이키키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