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코빅 이은지 김다온 나이 몸매 승자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코빅 이은지 김다온 나이 몸매 승자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16.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예쁨의 두 주축을 맡고있는 코빅 이은지, 김다온양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코빅 김다온 이은지씨를 검색하면 이은지 몸매, 김다온 몸매 등 유독 몸매 관련 연관검색어들이 많이 뜨는데요. 예쁜 외모와 몸매덕분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받게 되네요.

 

 

 

가장먼저 코빅 이은지씨에 대해 먼저 알아볼게요. 코빅 이은지 나이는 1992년생으로 만 25세입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전공했고 2012년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며 데뷔를 했습니다.

 

 

이은지 키는 162cm인데요 몸무게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원래 댄스스포츠 선수였지만 사정 때문에 개그우먼으로 전직했고 '스타킹'에 출연해 개그킹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죠. 그래서 그런지 유독 코빅에서도 강사역할을 자주 맡으시네요.

 

 

 

다음은 코빅 김다온양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안타깝게도 김다온양은 조금 알려진 정보가 적은편입니다. 코빅 내 '오지라퍼'에서 연인역으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예쁜 외모덕분에 많은 관심을 받고있답니다.

 

 

 

추측이지만 김다온양은 과거 스포츠 매거진에서 아나운서로 잠시 일을 했었던 것 같고 나이는 30 전후, 키는 160cm보다 조금 작아보입니다. 아래 사진들을 조금 구해봤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오늘은 코빅 이은지 김다온양에 대해 조금 알아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분에게 더 눈길이 가시나요?

 

 

두분 모두 정말 각각의 매력이 넘치시는 분 같아요. 혹시나 코빅 김다온양에 대해 조금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할게요.^^ 이은지 김다온양 앞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