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배기성 아내 결혼 과거사진 대박사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기성 아내 결혼 과거사진 대박사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3. 7.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배기성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기성 나이는 1972년생으로 만 45세입니다.

 

 

부산경상대학 방송연예과를 전공했고 1993년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해 2인조 남성그룹인 '캔'으로 활약하면서 '비겁하다~~욕하지마~~'라는 가사를 유행시킨 장본인이기도합니다. 그를 검색하면 배기성 결혼, 배기성 아내 등 아내에 큰 관심이 쏠렸는데요.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배기성 과거사진입니다. 배기성씨는 어렸을적 거제에서 태어나 부산과 김해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는데요. 어머니는 부산에서 '카바레'를 운영했고 어머니는 '미스 춘향' 출신이었다고합니다.

 

 

 

아래는 배기성 과거사진인데 현재와는 많이 다른 모습으로 큰 관심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뚜렸한 이목구비와 잘생긴 외모덕분인데요. 아래 사진을 한번 보실까요?

 

 

 

대학가요제 시절 배기성씨는 정말 잘생겨서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다음은 가장 큰 관심사인 배기성 아내와 배기성 결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기성 결혼은 2017년 11월 결혼을 했는데요. 배기성 아내 이은비씨와 나이차이는 12살 띠동갑이라고합니다. 배기성 아내와는 음식점에서 처음 만났고 첫눈에 호감이생겨 계속 연락처를 구했다고하네요.ㅎㅎ

 

 

 

용기있는자가 미인을 얻는다고 할까요? 꾸준한 구애 덕분에 결국 연락처를 받았고 이를 인연으로 백년 해로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이후 3년이라는 긴 연애기간 동안 변치않는 마음의 결실을 맺게 됐네요.

 

 

배기성 아내 이은비씨는 평소 착한 행실로 어르신들께 잘하고 봉사활동도 잘하는 착한 성품까지 지녔다고하니 정말 배기성씨는 축복을 받은것이 아닐까합니다. 결혼식에서 아내를보며 흘리는 배기성씨의 눈물에 진심이 담겨있어보여 정말 멋있었어요. 앞으로 행복한 날들만 있길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줄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