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한상진 부인 박정은 이혼 노사현 무슨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상진 부인 박정은 이혼 노사현 무슨일?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1. 00:3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상진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우 한상진 나이는 1978년생으로 만 40세입니다.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했고 1997년 의류 브랜드 '잠뱅이'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약 7년간의 긴 무명의 기간을 거쳐 지금은 왕전문 배우, 귀공자 전문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상진 부인 박정은씨, 한상진 이혼, 노사현 까지 알아볼까합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한상진 부인 박정은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한상진 박정은씨는 한상진씨가 팬이라서 박정은씨를 쫓아 다니면서 인연이 됐는데요.

 

 

 

당시 간판스타 박정은씨와의 결혼 덕분이 오히려 무명에서 이름을 크게 알린편이랍니다. 또 한상진씨는 원래 농구를 워낙 좋아해서 아내와 농구 얘기를 하는걸 참 좋아한다고 하네요.

 

 

 

한상진씨는 2007년 하얀거탑에서 장준혁씨의 오른팔 역할로 대중에게 큰 존재감을 알렸고 이후 MBC 대하사극 '이산'에서 홍국영 역할로 단번에 입지를 굳혔습니다. 당시 데뷔 7년만에 신신상을 수상했다고하네요.

 

 

다음은 한상진 노사현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한상진 노사현씨는 아래 가계도를 올려드렷는데요. 한상진 노사현씨는 사촌동생이라고합니다. 저도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노사현 현미씨는 이모와 조카사이라고하네요.ㅎㅎ

 

 

 

한상진 이혼 루머가 이상하게 들리는데 이혼은 전혀 근거없는 말입니다. 오히려 과거 '가난할 때나 지금이나 아내에 대한 마음은 같고 아내가 나를 믿어줘서 더 잘풀렸다'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답니다.

 

 

그러니 한상진 이혼은 사실이 아니며 실제 알려진 것도 없음을 밝히면서 오늘은 배우 한상진씨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