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이광수 나이 정유미 전소민 여자친구 무슨일인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광수 나이 정유미 전소민 여자친구 무슨일인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13. 01: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광수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런닝맨을 통해 인지도가 많이 쌓여 많은 분들이 예능인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큰 키로 모델 겸 배우랍니다.

 

 

이광수 나이는 1985년생으로 만 32세입니다. 190cm의 큰 키와 큰 코 등이 특징이고 동아방송예술대 방송연예과를 나와 런닝맨을 통해 아시아 프린스로 거듭났답니다. 그를 검색하면 이광수 정유미 이광수 전소민, 여자친구 등 유독 연애에 관련한 연관검색어들이 많은데요. 한번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이광수 정유미입니다. 이 두분은 드라마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 만나 호흡을 맞췄는데요. 이광수 정유미 신동욱 이렇게 삼각관계를 설정하면서 자연스럽게 연관검색어가 됐네요.

 

 

 

라이브는 홍일 지구대라는 바쁜 지구대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루는 경찰이야기인데요. 워낙 캐미가 좋다보니 이렇게 이광서 정유미 연관검색어가 뜨게 됐네요.

 

 

 

다음은 이광수 전소민입니다. 런닝맨에서 활약중인 이광수 전소민씨는 상당히 열애설이 자주 붉어지는 사이입니다. 실제 이야기들을 살펴보면 정말 달달함이 많은데요.

 

 

전소민씨가 남자친구와 이제 결별을 했고 이광수씨도 전소민씨에게 장난을 상당히 많이 치면서 은근히 챙겨주는 등 상당히 케미가 좋아서 생긴 루머랍니다. 어떨때는 알고보면서도 속을때가 있어요. 실제 송지효 개리 뒤를 잇는 '월요 커플'로 자리매김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이광수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볼게요. 최근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한 왕지혜씨가 이광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을 하면서 큰 관심을 가졌는데요.

 

 

왕지혜씨는 '너도 연예인 사귄 적 있지?'라고 물어보자 이광수씨는 같은 질문에 크게 당황하며 KO패를 당했답니다. 무언의 긍정적인 답변이라 이광수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찾아보려 했지만 물증이 없다는 사실.. 앞으로 네티즌 수사대들의 도움을 적극 필요로 하는 시기가 온 듯하네요. ㅎㅎ 알게 되면 저도 알려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