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서도영 결혼 나이 역류 어린시절 알아봅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도영 결혼 나이 역류 어린시절 알아봅시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17.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서도영씨에 대해 알아볼가합니다. 배우 서도영 나이는 1981년생으로 만 37세입니다.  서도영씨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또 배우 서도영씨는 잘생긴 외모와 185cm 라는 늘씬한 몸매 덕분에 2002년 패션 모델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2004년 드라마 '해신' 부터 연기자의 길을 걸었고 많은 분들은 서도영 역류라는 작품으로 많이 알고 계시죠.

 

 

 

다음은 서도영 결혼에 대해 알아볼가합니다. 서도영 결혼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6개월간의 교재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자신은 첫눈에 반한다는 말은 믿지 않는데, 실제로 여자친구를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말하며 아내에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꼭 행복하게 해 주고싶다는 애정도 드러냈네요. 정말 로맨틱하네요.

 

 

 

 

서도영 어린시절은 아주 어린시절 사진은 없지만 데뷔 초 '봄의 왈츠' 시절의 사진을 보면 상당히 훈남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시가 2006년이니 지금으로부터 십여년이 지났는데요.

 

 

여전히 방송에서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많은 여성분들의 마음을 녹이고있죠. 그래서 그런지 유독 서도영 결혼에 대한 연관 검색어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