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라붐 솔빈 혜리 몸매 과거 뮤뱅사건 무엇일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라붐 솔빈 혜리 몸매 과거 뮤뱅사건 무엇일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29. 14:22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붐 솔빈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라붐 솔빈 나이는 1997년생으로 만 20세입니다.

 

 

한림예고를 졸업해 지금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재학중인데요. 2014년 그룹 라붐 싱글앨범으로 데뷔해 센터,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잇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솔빈 혜리 연관검색어입니다. 대부분 예상을 하셨겠지만 걸스데이 혜리와 솔빈은 닮은꼴로 유명합니다. 먼저 데뷔한 혜리를 닮았는데요. 이목구비와 표정 헤어스타일까지 정말 많이 닮았다는 생각이듭니다.

 

 

 

다음 알아볼 내용은 라붐 솔빈 과거입니다. 솔빈은 어렸을 적 부터 사진이 공개되어 있는 편인데요. 아래 사진을 준비했답니다. 유년시절과 중고등학교 졸업사진입니다.

 

 

 

 

어떤가요? 성형이라는 말은 절대 못하겠죠? 정말 100% 자연미인이라는 생각이드네요.

 

 

 

다음은 라붐 솔빈 몸매에 대해 알아볼게요. 솔빈 키는 169cm에 48kg으로 완벽한 몸매 비율을 자랑하는데요. 군살이 없고 늘씬한 몸매로 정말 몸매가 좋아야 가능한 트레이닝복 광고도 찍었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솔빈의 가장 큰 매력은 웃을 때가 아닐까합니다. 별명으로 얼음공주가 있을만큼 뮤표정일때는 조금 차가워 보이기도 하는데요. 웃을 때 활짝웃는 미소가 정말 보기가 좋아보여요.

 

 

솔빈 뮤뱅사건은 큰 내용은 찾기 힘들지만 라붐의 전 맴버 율희의 결혼과 임신 그룹 탈퇴라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뮤직뱅크 MC를 완벽히 소화해 내면서 좋은 이미지가 생긴듯합니다. 라붐 솔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