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감스트 정지 mbc, 관제탑 양팡죽빵 무슨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감스트 정지 mbc, 관제탑 양팡죽빵 무슨일?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5. 12.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대표 BJ 감스트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BJ 감스트 나이는 1990년 생으로 만 28세입니다.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다니다가 제적됐습니다.

 

 

축구 중계, 보이는 라디오, 게임, 야외 방송 등 다양한 컨텐츠로 인기를 끌었고 2016년 KT 아프리카TV BJ 대상의 명예까지 얻게 됩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감스트 정지입니다. 감스트 정지는 다시 억울한 면이 있는 사건인데요. 아프리카tv 시절 계속 자신에게 어그로를 끌며 진상을 부리는 시청자에게 '정신병자'라고 말하자 신고를 당했습니다.

 

 

 

 7일 정지를 당하며 첫 정지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실제 장애를 가진 사람을 비하한 발언이 아님에도 얻은 정지라 상당히 안타깝지만 적절한 단어 선택이 아니기 때문에 지 당할 수 밖에.. 이 욕설은 일파만파 퍼졌습니다. K리그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감스트이다보니 나쁜 기사까지 나고 사실 팬으로서 참 안타깝긴하네요. 앞으로 언행을 조금 더 조심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다음 알아볼 내용은 감스트 mbc 와 감스트 관제탑입니다. 최근 MBC 라디오 '잠 못 드는 이유'에 감스트가 출연하며 상당히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러시아 월드컵 MBC 홍보대사 위촉되는 영예까지 얻었답니다. 기타 섹션TV, K리그 원정 등 대박이네요. (더욱 웃긴건 시청률 51% 달성시 51억원 지급을 제의 받았다가 거절했었다는)

 

 

 

관스트 관제탑은 큰 의미는 없이 노래음이 관제탑과 비슷하게 들려서 생긴 연관검색어 인데요. '관제탑 라우러'라고 들리는 원래의 노래 제목은 'Kill the Noise - Louder'라고 합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관제탑 라우러를 알고 들은 이후로는 무조건 관제탑으로 들릴거에요.

 

 

 

다음은 감스트 양팡죽빵 관련해서인데요. 유튜브를 찾아보니 양팡이 쌍커풀 수술 한 것을 놀리고 그게 주목 받다보니 순간 진짜로 욱해서 죽빵을 때렸네요.

 

 

워낙 양팡이 업다운이 심한데 이번은 진짜 열받아서 때린 느낌이라 지금도 검색하면 많이 회자되는 감스트 양팡죽빵입니다. 오늘은 이정도로 감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으로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길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