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장혁 부인 김여진 나이 결혼 사실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혁 부인 김여진 나이 결혼 사실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5. 28. 01:30

 

배우 장혁 부인 김여진씨에 대해 오늘은 알아볼께요. 장혁 본명은 정용준으로 장혁 나이는 76년생으로 만 41세에요.

 

 

사울예대 영화과와 단국대 영화과를 전공했고 97년 sbs 드라마 '모델'로 데뷔했어요. 장혁 아내 김여진씨는 상당히 유명한데요.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는 행복한 부부랍니다.

 

 

 

장혁 부인 김여진씨는 직업이 무용수라고 해요. 나이는 장혁씨보다 2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직접적으로 방송에 출연한적은 많지 않지만 과거 방송에서 김여진씨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단아하면서도 수수한 모습에 정말 극찬을 받았죠.

 

 

 

장혁과 아내 부인 김여진씨는 헬스클럽에서 만났다고합니다. 그것을 인연으로 장혁씨는 김여진씨에게 필라테스 수업을 받았고 인연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이후에 밝혔지만 장혁씨는 일부러 필라테스 수업을 신청했다고해요. 여자들이 대부분이었지만 큰 용기를 내서 인연을 계속 이어갔던 거죠. 정말 용기가 대단하네요.

 

 

 

또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아내가 한 말은 정말 많은 남성들에게 레전드로 남아있는데요.  아내는 '힘들 때 사람 버리는 것 아니다'라고 이야기하며 군대기간동안을 포함해 약 6년간 열애를 했고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지금은 슬하에 3명의 자녀를 두고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방송에 나와 아내밖에 모르는 장혁씨 모습에 1등 신랑감으로 등극했답니다. 앞으로 이 부부에게 더욱 행복한 일만 생기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