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배우 심혜진 이혼 나이 남편 알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심혜진 이혼 나이 남편 알아보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2. 03: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심혜진씨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배우 심혜진 나이는 67년생으로 만 51세입니다.

 

 

본명은 심상군이라고 해요. 배우 심혜진 키는 170cm에 51kg으로 상당히 키가 늘씬한 편입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방송정보학과 전공했고 1986년 코카콜라 CF로 데뷔를 했어요.

 

 

 

가족으로는 남편 한상구씨와 언니 故 심명군씨가 있어요. 그녀를 검색하면 심혜진 남편, 이혼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존재하는데요.

 

 

 

배우 심혜진씨는 1992년 잠깐 결혼을 했었어요. 당시 엄청난 인기가 있었지만 성격차이로 몇개월 만에 이혼을 했고 자녀는 두지 않았습니다.

 

 

 

이후 현재 한상구씨와 2007년 재혼을 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났지만 이름, 직업 아무것도 모른느 상태에서 만났지만 자신을 지켜줄 수 있을것 같은 든든한 모습이 마음이 갔다고합니다.

 

 

그리고 당시 남편이 집을 차로 태워 주면서 사랑이 커지기 시작했다고합니다. 남편 한상구씨 나이는 심혜진 보다 9살 연상이고 사업가라고 합니다. 서로 재혼인 만큼 5~6년 연애 후 결혼을 했습니다. 이후 결혼을 후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첫 결혼이 이혼했기 때문에 이혼 루머가 있나봅니다. 지금은 행복하게 잘 지내고 계시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