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하연수 인성 몸매 꼬부기 키 논란의 사실은?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연수 인성 몸매 꼬부기 키 논란의 사실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6.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꼬북이 배우 하연수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배우 하연수 나이는 1990년생으로 만 27세입니다.

 

 

하연수씨는 귀여운 외모 덕분에 엄청난 귀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하연수 키는 160cm에 49kg 완벽한 몸매 비율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그러나 가장 연관검색어로 많이 차지하는 단어가 하연수 인성입니다. 하연수 인성은 sns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는데 여러번 문제가 있었답니다.

 

 

 

하연수씨는 직설적으로 말을 하는 편인데요. 아래 악플성 댓글에는 정말 시원한 댓글로 상당히 반응이 좋았습니다. 제가 봐도 정말 팬이 무례해보이는데 사이다 댓글로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하연수씨가 음악을 하는데 하프 연주를 시작했다고합니다. 그 때 올라온 한 팬의 댓글에 하연수씨가 댓글을 달았는데, 다양한 관점으로 보면 조금 빈정대는 말투로 들릴 수 있는 듯한 댓글을 달았답니다.

 

아래 사진을 첨부 했어요.

 

 

 

 

 

 

이후 하연수씨를 질타를 하는 댓글이 상당히 많이 달렸고 이에 하연수씨는 자필로써 사과편지를 찍어 sns에 올렸습니다.

 

 

sns로 소통하다 보니 조금 오해들이 쌓인 것 같아요. 현재 하연수씨는 드라마 리치맨으로 5월 9일부터 출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멋진 연기와 좋은 소식 더욱 많이 들리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