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in Herze

장기용 아이유 나이 이예나 고백부부 뜨거운 관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장기용 아이유 나이 이예나 고백부부 뜨거운 관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10. 01: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데뷔한지 얼마 되지않아 뜨겁게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장기용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장기용 나이는 1992년생으로 만 25세입니다.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과를 전공했고 2012년 s/s 서울컬렉션으로 데뷔했고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샘 역할로 이성경 남자친구로 나오면서 엄청난 주목을 받았답니다. 워낙 잘생긴 덕분에 다양한 여자분들과의 연관검색어들이 존재하네요.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장기용 아이유씨입니다. 장기용 아이유씨는 유독 달달한 사진들이 많이 돌아다니는데요. 바로 이유는 바로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를 했기 때문입니다.

 

 

 

또 '나의 아저씨'에서 이광일 역할을 맡으면서 아이유씨와의 연기호흡을 맞춘적도 있죠. 뮤비에서는 키스신도 있었다고 하니 아이유씨와의 인연은 정말 자주 있었네요.

 

 

 

다음은 장기용 이예나 연관검색어입니다. 위 아이유씨와는 달리 장기용 이예나씨는 과거 연인관계였다고 합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과거형인데요. 지금은 결별을 했고 친한 동료로 일에 집중하고 있다고하네요.

 

 

 

약 1년 정도의 연애기간 정도로 보여지며 바쁜 스케줄 탓인지 소속사에서 공식 답변을 올해 초 달았네요.

 

 

 

마지막 장기용 고백배부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청남길로 장나라씨와 호흡을 맞췄는데요.

 

 

모델 출신이다보니 187cm의 훤칠한 키에 남성미까지 겸비하다보니 어떤 여배우던 옆에있어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떠오르는 대세 배우 장기용씨는 올해 '나의 아저씨'에 이어 mbc '이리와 안아줘'에서 주연으로 채도진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